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이벤트, 멍냥군단의 출현! 잠옷찬스 받으세요~!

♥천사♥ 2020. 3. 5. 15:4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딱 적당한 시간에 왔네용!!?

휴,, 요즘 다시 피로가 쌓여서 드디어 미루고 미뤘던 비타민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구미타입으로 시켰는데 제가 쩰리 귀신이여서,,,

하루에 하나만 먹으라던데 솔직히 맛있으면 그자리에서 다 먹을 수도,,ㅜㅜ 그럼 안되겠죠

알약 진짜 싫어하는데 이렇게 구미타입으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심지어 맛도 청포도! 얏호

얼른 오면 조켓군뇨,,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이야기로 ㄱㄱ할까요?

멍냥군단의 출현을 통해 잠옷찬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당

 

우주를 뛰어다니는 멍냥군단의 출현!!!
이세계의 커플을 갈라놓고, 솔로를 가득 채우기 위해 멍냥군단이 출현했나,,?ㅎㅎ

어쨋든 잠옷찬스등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많이 플렉스 하실 수 있어용

 

 

그럼 지금부터는 자세히 안내를 시작할게요!
3월 19일 아키에이지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한 이벤트이구요!
멍냥군단의 출현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아키에이지 본 이벤트 일일퀘스트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잠옷찬스는 쪼매만 기다려주세용!
신기루 섬의 커플을 응원하는 모오를 만나 임무를 받고,

멍냥군단의 멍요원, 냥요원을 물리쳐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완료보상과 선택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에 나와있어용!

 

그다음 20시에 나타나는 대장을 공격대로 처치하고, 주사위를 굴려 보상에 도전하실 수도 있답니다!

주사위보상을 확인하시면 멍냥군단의 잠옷을 보실 수 있어용!

 

 

그런데 잠옷찬스가 한번 더 있답니다!

세력의 영웅이 멍, 냥장교를 소환하면 한번 더!ㅎㅎㅎ

이상으로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당~ 많이 참여해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