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레이드전투 완수하고 이벤트 버프 받으세요!

♥천사♥ 2020. 3. 4. 15: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평소에 비해서 조금 일찍 왔죠?ㅎㅎㅎ

아 배가 너무 고프네여,, 지금 먹고싶은거 엄청 많아요!
삼겹살, 연어초밥 등등,,,, 오늘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었더니 벌써부터 굶주려있군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영전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마영전에서 레이드전투 완수하고, 이벤트 버프를 획득하세요~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는 3월 26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능력치 보너스로 아스테라에서 쓰러지지 말고 달리세요!

 

 

그럼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위의 기간 중 레이드전투 완수 횟수에 따라서,

최대 5단계까지 단계별 능력치 버프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용!

마영전에서 95레벨 레이드전투는 영혼의 부재, 실패와 대사, 통제, 왜곡된 진실이 있고,

100레벨 레이드전투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드디어 마영전에서 준비한 이벤트 버프를 확인해볼까요?

 

 

쓰러지지 말고 달렷! 각 단계에 따라 버프가 약간 차이가 있을걸 확인하실 수 있죠?ㅎㅎ

적용 조건은 레이드전투 완수 횟수입니당!

 

 

버프를 받으실 수 있는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영전과 오랜기간 함꼐한 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하시고,

마일리지, 쿠폰 등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적용받으세요!

 

 

▲▲

눌러서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