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탈리스만/룬 합성 비용 할인이벤트! 모니카를 찾아주세요!

♥천사♥ 2020. 3. 6. 15:46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새 세시가 넘었네요,,? 세상에 이럴수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시간 빠른거 아닌가욤,,,, 금요일이여서 유난히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용!!!!
던파의 할인이벤트 소식이 첫번쨰인데,

할인이벤트는 어찌되었든 많은 분들이 가장 선호해주시는 이벤트 중 하나인거 같아용!
탈리스만, 룬 합성비용을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모니카를 찾아주세용!


 

 

던파의 본 이벤트는 3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탈리스만/룬 합성비용을 최대 50% 할인해드리는 이벤트에요!

오 최대 반값이면 진짜 대박이네용 그러기 위해서는 모니카를 찾아주세용!

 

 

오 모니카 여기있네용!
던파의 모험가님들의 부담은 바로 모니카가 줄여드린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모니카를 찾아주세용

 

 

3월 5일 던파의 마계대전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탈리스만, 룬 합성 비용 할인이벤트를 모니카가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성하고, 스펙 상승을 노려보세용!


 

 

탈리스만, 룬 합성 비용은 25% 다운되고,

내 전직 탈리스만, 룬 합성 시 50% 할인된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적용된 소모 골드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

 

 

던파의 마계대전에서 획득한 탈리스만, 룬을 NPC모니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합성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거래 시 많이 이용하는 매니아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시고 필요한 혜택 적용시키세요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