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이벤트! 검은칼라니와 집요정을 만나보세요!

♥천사♥ 2020. 3. 6.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어느새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시간이 왔네용?

흐아 얼른 제가 시험보는 곳에서 시험을 보는건지 마는건지, 연기인지 취소인지 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ㅜㅜ

약간 의욕도 없어지고 3시간 앉아있어도 어짜피 순공시간 별로 안되는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근데 또 이러다가 시험 본다고 하면 낭패인데,,,ㅎㅎㅎㅎ 모르게땅,,,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검은칼라니와 집요정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당

 

 

아키에이지에서 전투와 생활의 동반자라고 할 수 있는

 검은칼라니와 집요정을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먼저 전투의 동반자 검은칼라니!

포장된 검은 칼라니를 통해 검은칼라니를 얻을 수 있고,

포장을 풀게되면 귀속된다고 하네요!???

포장된 검은칼라니는 정원 서버 제외 한정판매된다고 합니다!ㅎㅎㅎ

 3월 19일까지 아키에이지에서 만나실 수 있어용

 

 

그다음은 집요정!

집요정이란 요정의 영혼조각과 마법을 결합해서 탄생했다고 해용! 주민의 집에 영혼을 결속하고,

노동력 및 생산 비용을 사용하여 생산활동을 수행하며

 

가진 특별한 능력은?

완공된 집과 텃밭 도면만 가방에 가지고 있어도, 생산활동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고 합니다!

집요정은 채집, 축산, 벌채, 농사에 특화되어있다고 해요!ㅎㅎㅎ

그리고 아키에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집요정의 각인 및 생산방법은

 위의 사진의 하단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

 

 

아키에이지에서 포장된 채집/축산/벌채/농사 요정 장비의 포장 해제 시

집요정의 특화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화 장비 세트 5종은?

요정의 작은 가면, 보호대, 가방, 신발, 외투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용

 

 

아키에이지의 집요정이 좋아하는 열매는 바로 약속의 열매입니다!
생산활동을 할 때 필요한 힘을 낼 떄 사용된다고 하네용?

 

그리고 아키에이지에서는 신규 가구도 출시했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