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화이트데이 이벤트! 달콤한 사탕주머니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천사♥ 2020. 3. 6.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는데용!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까요???

검은사막에서 전해드리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입니다!

이건 마치 발렌타인데이가 생각나는 군요! 정말 한동안은 계속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나오는 이벤트들이 있을거 같아요~!
검은사막에서 달콤한 사탕주머니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오우 사진만 봐도 아주 달달 하네요!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화이트데이도 저는 게임고ㅏ 함꼐,,ㅎ

그럼 검은사막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닷

 

우선 기간은 3월 18일 검은사막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

내용으로는? 해당 이벤트 기간 중 사냥/채집/낚시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임 달콤한 사탕주머니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렇게 획득하신 달콤한 사탕주머니를 모아 위의 사진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교환가능한 검은사막의 NPC는 하이델 도시의 라라이며,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 및 필요한 달콤한 사탕주머니 수량도 위의 표에서 확인하세용

 

 

NPC라라의 위치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시구요!ㅎㅎ

 

 

그리고 달달한 사탕주머니를 사용하시면 달달한, 새콤한, 상큼한 사탕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위의 아이템 사용효과는 호흡, 힘, 건강 경험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벗뜨 각 단련 레벨이 30미만인 경우에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

 

 

검은사막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으니 확인해주시고,

그럼 저는 월요일에 올게요 여러분!ㅎㅎ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