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3월 첫째주 버닝 핫타임 이벤트! 인기스킨무기 받으세요!

♥천사♥ 2020. 3. 5.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네용!ㅎㅎㅎㅎ

아 오늘 저녁은 뭐먹지,,,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참 의미 없는 고민이에요,,, 어짜피 있는 반찬에 먹어야하니까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음주부터 제대로 다이어트 하려고 약도 시켰는데 진짜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ㅎ

저는 이런거 해서 효과본적은 없는데 반신반의하면서 잊을만하면 한번씩 사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하 주말에 계속 약속이 있어서 진짜 ㅜㅜ 휴,,,,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3월 첫째주 버닝 핫타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인기스킨무기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

 

 

그리고 40만 통합 경험치까지!!!

서든어택 버닝 핫타임 이벤트의 기간은? 3월 5일부터 11일까지입니다~

첫째주니까요!ㅎㅎㅎㅎ

핫타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ㅎ

 

 

그럼 서든어택의 3월 첫째주 버닝 핫타임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위에서 안내해드린 기간에 모드와 관계없이, 기록방 기준으로 1경기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각 날짜면 보상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해드리며

협동모드의 경우, 기록방을 기준으로 2웨이브 이상 진행하셔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넥슨을 털어라, 출발 무한사냥은 플레이 시간 기준으로 2분 이상이 경과,

 생존모드에서는 1분 이상 생존 시 버닝 핫타임 참여가 인정된다고 하네용

또한 1 vs 1 채널 플레이 기록은 버닝 핫타임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위의 사진을 찰 확인해보세용~!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에서 3월 첫째주에 만날 수 있는 인기스킨무기 등 보상을 알아볼까염

 

위의 사진을 통해 서든어택에서 각 날짜별로 만날 수 있는 한판완료, 핫타임게이지완료 보상을 확인하세요!ㅎㅎㅎ

 

그다음 서든어택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3월 첫째주에 만나실 수 있는 인기스킨무기 등 여러 아이템을 꼭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