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스프링 시즌! 캐릭터 사전생성에 참여하세요!

♥천사♥ 2020. 3. 10.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검은사막의 이야기인데용????

3월 18일에 검은사막의 스프링 시즌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시즌 캐릭터 사전생성에 참여하세용!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3월 18일 정기점점 전까지 캐릭터 사전생성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그 방법을 알아볼까요?

검은사막 로그인 후 캐릭터 선택 창에서 스프링 시즌 캐릭터를 사전생성 해주세용!

 

그러나 기간 중에는 서버와 관계없이 스프링 시즌 캐릭터를 사전생성할 수 있고,

스프링 시즌 서버 접속은 18일에 검은사막 정기 업데이트 후 부터 진행 가능하다고 합니당!

 

그리고 스프링 시즌 캐릭터 사전생성을 완료한 검은사막의 모험가님들께는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검은사막 시즌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GM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다고 하네용!
여기서 파푸 이모티콘은 검은사막 내 대화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라고하니 참고해주시구용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은 흑정령 서버에서만 습득 및 사용할 수 있는 강화재료아이템으로,

흑정령 서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시즌 장비 아이템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조련사의 피리등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