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 뽑기판 이벤트 참여하고, 랫서사부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3. 10. 16: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아까까지만 해도 진짜 시간이 오늘은 유난히 안간다 싶엇는데,,, 아니였어요!

오늘은 금방가는 날이였네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크아의 소식을 끝으로 화요일의 게임 이야기를 마칠게요!
뽑기판 이벤트 참여하고, 랫서사부를 획득해보세요!

 

크아 뽑기판 이벤트는 2월 27일에 오픈했었는데, 4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이벤트 끝나는날까지 1달 넘게 남았죠?ㅎㅎ

 

 

그럼 뽑기판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먼저 크아를 최소 40초 이상 3판 플레이하고 티켓을 얻어주신 후,

로비탑 크아 뽑기판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신 후 마음에 드는 티켓으로 상품을 뽑아주세용!
매일 50뽑기, 판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모두 완료하면 1등 상품인 랫서사부를 얻기위한 횟수가 올라가는데요?

총 20개의 목표 횟수를 달성하고 랫서사부 획득하세요!

 

그럼 크아에서 준비한 뽑기판 이벤트의 보상을 쭉 확인하자면?

역시 가장 기대되는 1등인 랫서사부!

 

나머지 2등에서 5등까지의 보상도 한번씩 확인해주세용!

 

주의사항도 읽어주시구요!ㅎㅎㅎㅎㅎ

2등-3등 상품의 영구기간을 보유하고 있다면,

특별한 크아빈으로 보상이 대체된다고 하니 꼭 확인해주세용!

이상으로 오늘의 소식도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