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업데이트! 생존모드 개편 안내!

♥천사♥ 2020. 3. 9.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나용?ㅎㅎㅎㅎ

오늘은 시간이 그렇게 빨리가지는 않는거 같아요!

이런 느낌 오랫만이네용,,,ㅎ 원래 매일 매일이 빠르게 갔었는데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생존모드 개편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생존모드가 업데이트를 통해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까요?

이번 업데이트는 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 이렇게 3개의 맵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서든어택 생존모드에서는 아이템 파밍이 한층 쉽게 개편된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에서는 생존모드에서 아이템 파밍 난이도가 전반적으로 낮아지고,

 파밍 속도가 빨라지며 한번에 획득할 수 있는 탄약 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든어택 생존모드 개편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각 전장에 유용한 신규무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각 전장에 맞는 무기군의 등장 확률이 등장하며, 사용할 수 있는 신규무기가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유용한 무기를 획득해서 한층 쉬워진 전장을 서든어택에서 느껴보세용

 

 

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에서 추가되는 신규무기는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그다음 서든어택 생존모드는 업데이트를 통해 출혈효과가 제거된다고 합니다!
추가 데미지에 의한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피격 시 발생하는 출혈 효과가 더이상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니 아주 굿뜨에용

 

 

그리고 홍수 타이밍이 빨라진다고 하는데요?

빨라진 파밍 속도에 맞춰 홍수 대기시간도 기존보다 짧아져 물이 더 빨리 차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높은 지역을 먼저 선점하는게 당연히 좋겠쥬?

 

 

마지막 업데이트 내용! 생존모드에서 빈사 아군 살리기가 한층 쉬워진다고 합니다!
전투 중 빈사에 빠진 아군을 더욱 빨리 지원하기 위해, 부활 시간을 대폭 감소했으니, 더이상 포기하지마세용!!!

팀전인 파이널존에만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이 준비한 개편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