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투표하고 BP받으세요!

♥천사♥ 2020. 3. 10. 16: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흐항 벌써 세시 반이 되었다니,,, 지금부터는 빨리가는 시간이 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까요???ㅎㅎㅎ

피파4의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

 투표하고, BP를 획득하세용!

 

 

그럼 피파4의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관련 소식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투표기간은 오늘인 3월 10일까지이니 서둘러 투표해주셔야겠쥬?ㅎㅎ

그리고 내일 바로 피파4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의 시상작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투표는, 최종 유니폼 후보 중 구단주님의 마음에 드는 1개만 딱 골라서 투표해주세용!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피파4에서는 행운의 BP카드를 즉시 지급해드리고,

디자인 공모전 1등을 적중하신 분들께는 BP 보상을 한번 더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공모전을 통해 최종 후보에 오른, 9가지의 유니폼 디자인을 봐주세요!
자세히 보기를 통해 간략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투표 전에 한번 보시는것도 좋겠쥬?ㅎㅎㅎㅎ

 

 

간략한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피파4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구단주님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확인하시고, 다양한 혜택 적용해 이용해보세용~!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