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이벤트! 퍼즐조각을 모아 DJ캐릭터 영구제를!

♥천사♥ 2020. 3. 12. 14:5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우왕 내일 금요일이에요 드디어 ㅠㅠ 오늘하루만 잘 지나가면 내일 저녁부터는 또 주말이네요 헤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랫만에 불금을 즐겨야지,,,ㅎ 내일은 막걸리로 정했는데 갑자기 비왔으면 좋겠다ㅋㅋㅋㅋ

비오는날 막걸리를 먹어본적이 없어서,,ㅎ

하핳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이벤트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퍼즐조각을 모아 DJ캐릭터 영구제를 획득하세용

 

 

그럼 시작할게요!
서든어택이 요즘 인기가 많아졌쥬?ㅎㅎㅎㅎㅎ

상승세를 타는 기념으로 준비한 너낌!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 위크 이벤트는 3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쇼타임 퍼즐조각을 완성해서 DJ캐릭터 영구제를 100%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

 

 

그럼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 위크의 이벤트에 대해서 차근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요?

쏴봐이벌 업데이트와 함께 서든어택의 인기를 기념하며 아낌없이 주는 쇼타임 이벤트!

인기스킨무기 포함 최대 6개의 영구제 보상과 최대 140만 경험치 그리고 SP까지 모두 받아가세요!

DJ캐릭터 영구제 외에도 엄청 다양하게 있쥬?ㅎㅎㅎ

서든어택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 이벤트 위크에 지금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일자 및 시간은 위에서 쭉 안내를 해드렸쥬?

매 시 정각 총 7회 진행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 볼 차례!

지정된 시각에 서든어택 내 접속이 유지되어야만 참여가 완료되는데,

집이나 PC방 어디서든 상관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데요!

정해진 시간에 참여 시 인게임 팝업 내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되겠쥬?

버닝부스터 500% 제외한 아이템은 비활성 상태로 인벤토리에,

 SP는 선물함으로 지급된다고 함당 ㅋㅋ

 

 

쏴봐이벌 감사 쇼타임을 통해서 얻으실 수 있는 선물들~!

퍼즐조각을 열심히 모아 DJ캐릭터 영구제등 엄청난 보상들을 받으세요!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3월 12일인 오늘의 보상인데,

나머지 날짜의 선물들은 공홈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잠겨진 영구제 BOX구성품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