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 영상콘텐츠 제작하시고 10,000다이아를!

♥천사♥ 2020. 3. 12.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용ㅎㅎㅎㅎ

아 점심 엄청 많이 먹었는데 왜이렇게 배가 고픈거지,,, 크림치즈 베이글을 뚝딱,,,!
연어베이글 먹고싶네요 ㅜㅜ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나도 많은거 같습니당,,,,

그럼 오늘의 끝은 트라하의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로 장식하겠습니닷!

영상콘텐츠 제작하시고, 10,000다이아를 획득하세욤

 

 

트라하의 1주년 전야제 이벤트에용!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한달도 넘게 진행하네요?ㅎㅎ

 

 

플레이, 패러디 등 트라하를 소재로한 재미있고 유익한 3분이상의 영상콘텐츠를 제작해서,

참여 양식에 맞춰 크리에이터 지원 게시판에 등록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고,

10,000다이아 획득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게되는거랍니다~!


 

 

그다음 링크걸기-URL입력 방식으로 영상콘텐츠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 참가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트라하님들이 계시다면,

위의 사진들을 확인해주시면 도움될거라고 생각해요!
영상콘텐츠는 개인 블로그,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 등등 영상플랫폼 등과 같이

개인 영상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한 채널이면 되용!
그리고 설명과 함께 게시글을 등록해주시면,

트라하의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에는 참여가 완료된거랍니당ㅎㅎㅎ

 

 

10,000다이아는 아쉽게 모든 트라하님들이 다 받는건 아니고

참여 양식에 맞춰 크리에이터 지원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10분께만 10,000다이아를 드린다고 합니다!


 

 

동일한 영상콘텐츠에는 다이아가 중복 지급되지 않고,

10,000다이아는 쿠폰 혹은 우편함에 아이템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래용!
추후에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안내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유의사항도 한번씩 봐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이야기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여러분~!

내일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