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17주년 기념 접속이벤트! 버프와 피크닉코인을 획득하세용!

♥천사♥ 2020. 3. 12. 15:2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겠군요!!!!
테일즈위버의 소식입니다!

테일즈위버가 17주년을 맞아 엄청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저는 그 중 접속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거에용!ㅎㅎㅎㅎㅎ

버프와 피크닉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닷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ㅎㅎㅎㅎ

 

 

테일즈위버의 17주년을 같이 축하해주세요!!!!ㅎㅎㅎ

기간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매일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강려크한 버프 효과를 비롯해

17주년 피크닉코인과 음식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럼 이제 해당 접속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테일즈위버 오른쪽이벤트 UI의 바로가기 버튼 클릭 후 17주년 접속이벤트를 선택해

버프와 아이템을 지급받으세요!

버프효과는 테일즈위버 플레이 1시간 경과 시마다 상승되고,

최초로 받고 4시간 지나면 마지막 효과가 2시간 더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17주년 피크닉 코인은 플레이 1시간 경과 후 소포로 전달되고,

하루 최대 16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해용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17주년 기념 접속이벤트의

플레이타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버프 효과와,

피크닉코인 개수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마지막엔 음식상자도 받으실 수 있네용?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

룬계정 당 1일 1회 참여가능하고,

해당 버프를 이미 갖고있는 상태에서는 버프가 지급되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17주년을 맞은만큼 오랜시간 서비스하며,

매니아에서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테일즈위버!

거래 시 도움 받으시라고,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와서 구경해보세용!

 

 

▲▲▲

 

클릭하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