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화이트데이 이벤트! 룰렛돌리고 상자도 받으세요~!

♥천사♥ 2020. 3. 13. 15: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엄청 일찍왔죠?ㅎㅎㅎ

하핳 금요일이여서 너무 좋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진짜 재밌게 놀아야지,,,ㅎ

내일 아빠 생신이셔서 일찍 들어가야한다는게 좀 미스긴 한데,,,ㅎ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사이에 생일도 많고 약속도 알차게 있었네요ㅎㅎ

그럼 기분좋게 오늘의 시작은 피파4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룰렛돌리고 상자도 받으세용!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내일은 드디어 화이트데이죠?ㅎㅎㅎㅎㅎ

피파4에서는 내일 이를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12시부터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10레벨 이상의 구단주님이라면 어디서든 피파4 접속하시고,

넥슨캐시나 FC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화이트데이 이벤트 룰렛 보상은 아이디 당 1회만 받으실 수 있고,

넥슨캐시는 핀번호로 지급된다고 하네용!!!??

피파4 화이트데이 이벤트 룰렛은 넥슨캐시 소진 시 종료된다고하니 빨리 룰렛을 돌려주세요~

 

 

그리고 발렌타인데이에 와주셨던 구단주님들!

화이트데이에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저번에 참여하셨던 분들에 한해 피파4 60분 접속시 상자를 보상으로 드리는데요!
재방문 보너스로 드리는 상자는 룰렛과 관계없이 진행됩니다!

그럼 상자 구성품 확인해야겠쥬?

 

 

위의 사진을 통해 피파4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상자 구성품들을 확인해주세요!

 

 

유의사항도 봐주세구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피파4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확인해보시고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구경꼬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