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이벤트, 전투력 달성하고 성장지원 선물 받으세요!

♥천사♥ 2020. 3. 16. 15: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두번째로 전해드릴 소식은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입니다!ㅎㅎㅎ

오 어느덧 4시를 향해가네요,,!
아 오늘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 느낌인거죠?ㅋㅋㅋ

진짜 저번주에 비해서 월요일부터 디게 빨리가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좋아요 스타뚜가 훌륭해!

그럼 전투력을 달성하고, 성장지원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규 & 복귀 트라하님들이 주목하셔야되는 이벤트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전투력이 8000이하이신 트라하님들이 참여가능한 이벤트!
4월 15일까지 15000전투력 달성해주시면 성장지원 보상 받으실 수 있는 그런 내용
입니당~!
그럼 자세히 알아봅시다!

 

전투력 8000 이하인 트라하님들~! 해당 기간동안 15000 전투력 달성하시면,

확정전설이 들어있는 성장지원 선물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바로가기 페이지는 트라하 공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꼭 그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해주셔야만 참여로 인정되고,

댓글로 정보를 제출하셨다거나,

정보를 잘못 기재했을 경우에도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다고 하니

필히 정확한 정보와 방법으로 참여해주세요!

 

 

그렇게 양식에 맞춰 본 이벤트에 참여하신 트라하님들께 드리는 성장지원 선물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전설 소환수/펫 소환상자 3개,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 3개,

정제된 마력의 근원 20개를 드린데용!ㅎㅎㅎ

 

 

유의사항으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위에서 전부 다 언급했던 내용같아용~!

그래서 한번 훑어봐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