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신규레이드전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어둠의 일족 출정횟수 증가!

♥천사♥ 2020. 3. 16.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아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었나봐요,,, 배가 너무 고프네요 ㅜㅜ

근데 오늘은 저녁 먹을 시간이 없는데,, 그럼 역시 핫브레이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ㅉㅏ 오랫만에 핫브레이크나 사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마영전의 소식을 전해드려야겠습니다!

마영전에 신규레이드전투가 업데이트 되었죠?ㅎㅎㅎㅎ

이를 기념 안할 수가 없겠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신규레이드전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마영전의 본 이벤트는 3월 26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니 많이 참여해주세용!!!ㅎㅎㅎㅎ

 

 

어익후 그럼 이제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려야겠죠?ㅎㅎㅎㅎㅎ

신규레이드전투 업데이트 기념으로 본 이벤트 기간 중 어둠의 일족 출정횟수가 증가된다고 해요!
+1회 지원 받아 즐기면, 마영전을 더욱 재밌게!

업데이트된 신규레이드전투를 더 신나게 즐기실 수 있겠죠?

 

 

그럼 어둠의 일족에 대해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하자면,

어둠의 일족은 10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공격력 및 마법공격력이 최대 39600까지 적용되는 전투라고하고,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더 많은 정보 확인하실 수 있어용!

마영전에서 3월 26일 오전 9시까지 업데이트된

신규레이드전투 어둠의 일족을 매일 1회씩 더 플레이하세요!


 

 

어둠의 일족 이벤트 이용 참고사항입니다!ㅎㅎㅎ

홈 VVIP 서비스, 프리미엄 PC방 등과 같이 1회 추가 출정 혜택이 적용 중인 캐릭터라면,

하루에 총 3회 전투에 출정할 수 있다는 중요한 정보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용!

 

그럼 이상으로 마영전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는 여러분들이 거래 시 이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드린다고 해용!

한번 시간내셔서 이벤트 구경해보세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