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3종 경기 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 획득하세요~!

♥천사♥ 2020. 3. 16. 15:1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용??? 어느덧 3월도 반절이 지나버리고 4월을 향해 가다니,,!

시간 정말 빠르죠???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엘소드의 3종 경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찬스인데 궁금하시지 않나용???ㅎ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기간은 4월 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gm과 함께하는 3종 경기 이벤트는 gm너구리, 고등어, 아이린과 함께하는 이벤트 입니다!

 

첫번째는 지식경기!

gm너구리와 진행하는 엘소드의 스무고개 입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참여가능한 날짜는 3월 17, 19, 23일 오후 5-7시에 스무고개를 진행할 수 있고,

 오후 5시 이후에는 정답을 제출하실 수 있어용!
엘소드가 준비한 보상으로 첫 정답자 분께는 빨간 감사의 큐브를!

그리고 회차별 정답을 맞힌 모험가님 중 추첨을 통해 4분께 넥슨캐시 10,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경기!

바로 체력경기 이벤트입니다!

엘소드 gm아이린과 함께하는 대전플레이

3월 16, 18, 20 오후 4시에서 6시 두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엘소드 해당 이벤트 참여보상은 모험가님 모두에게 초록 감사의 큐브를 지급해드리고,

보너스 보상으로 해당 미션을 달성한 모험가님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000원을 총 12분께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엘소드 3종 경기 마지막!

협동경기 gm고등어와 함께하는 주간 길드미션인데용!

 4월 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해당 이벤트는 넥슨캐시는 없고 보상으로 초록, 노란 감사의 큐브가 마련되어있네요??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넥슨캐시를 만날 수 있는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