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캐릭터 생일 축하 이벤트 안내! 매달 선물받으세요~!

♥천사♥ 2020. 3. 13. 16: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 하는 시간이에용!ㅎㅎㅎ

어느덧 벌써 4시가 넘었네요 오늘 시간 미쳤다리,,,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생일 축하 이벤트에용!ㅎㅎㅎ

매달 선물 플렉스하실 기회~!

 

 

매달 클로저스 캐릭터의 생일 축하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씁니닷

 

 

매달 그 달에 생일이 있는 클로저스 캐릭터에게

축하 선물상자를 드리는데요?

이번달인 3월 26일에는 소마의 생일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선물 수령 가능 기간은, 각 캐릭터의 생일이 있는 달의

1일부터 말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이건 까먹지 않는이상 선물을 못받을 일은 없겠쥬?

 

 

그럼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선물들을 확인해보면,

드래고니안 코스튬 풀세트, 조각케잌 등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쥬?

그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봅시당

 

 

첫번째로 클로저스 촤측 하단의 EV 탭을 클릭하신 후

캐릭터 생일 축하 배너를 눌러주신 후

선물 버튼 클릭하면 바로 받으실 수 있어용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시는거 잊지마시공

이상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당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