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3월 15일 썬데이메이플 안내! 어빌리티 할인받으세요~!

♥천사♥ 2020. 3. 13. 15: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ㅎ

밥 안먹은날은 더 당이 떨어져서 힘들어요 이시간에 ㅜㅜㅜ

아예 안먹었다고 하긴 또 좀 그렇네여,, 삼각김밥을 먹었으니 아예 안먹은건 아니쥬,,,ㅎ

아 얼른 뭐라도 먹으러 가고싶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까먹고 오늘 가는 술집 예약을 못해서,,, 망했어요,,ㅎ

정말 꼭 가고싶은데 ㅜㅜ 여러분은 오늘 뭐하시나용???ㅎㅎㅎ

아 이번주처럼 거의 맨날 노는게 너무 오랫만이여서 삶의질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랐어욬ㅋㅋㅋㅋ

그리고 딱 친구들이랑 겜방가서 좀 놀다 집들어가면 그냥 천국 예비체험인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3월 15일의 썬데이메이플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이번엔 어빌리티 할인 혜택이 있어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ㅎ

썬데이메이플은 그래도 무슨혜택이 마련되어있는지 늘 궁금하긴 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어빌리티 할인이면 그래도 괜찮죠? 어쨋든 할인 혜택을 가장 선호하게되는거 같습니당ㅎㅎ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3월 15일에 진행한답니다!ㅎㅎㅎ

오 벌써 3월이 반절이나 지나갔네요ㅋㅋㅋㅋ 15일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솔직히 15일 전에는 그냥 그런데로 가는데,

중간 딱 넘으면 갑자기 시간 엄청 빨리가는것 처럼 느껴지더라구요,,

3월 지나면 이제 벚꽃도 볼 수 있겠네용!

 

썬데이메이플 첫번째 혜택은?

오늘의 해시포인트 보상 2배 지급입니다~~

해시태그 오늘의 해시포인트 퀘스트 완료 시 받으실 수 있는 일일보상이 두배~!

 

 

그다음은 위에서 쭉 말했던, 어빌리티 재설정비용이 무려 50%나 할인해드린다고 해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3월 15일의 썬데이메이플 혜택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의 마지막 이야기로 찾아오겠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