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이벤트, 레이드빙고를 통해 아이템을 교환하자!

♥천사♥ 2020. 3. 17.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마영전의 이벤트 이야기에용!!

레이드빙고를 통해 아이템을 교환해봅시다!

그럼 이벤트 안내 시작할게요!

 

 

마영전에서 레이드 전투 완수하고,

빙고를 완성하는 레이드빙고는 4월 9일 오전 9시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 알아볼까요?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 중 9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영전의 콜헨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레이드빙고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고,

 

레이드빙고 스토리 진행을 위해 빙고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그 상자는 레이드전투 완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열쇠 7개를 모아야 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상자 개봉 시 중복되지 않는 숫자 5개와 상자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줄 달성마다 그리고 3, 5,8줄 및 올 빙고 달성시 배정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고,

아이템들은 보상품 받기를 눌러 한번에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당

 

 

획득한 쿠폰은 마영전의 전용 교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여러분!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레이드빙고 이벤트의 주의사항을 보여드려야겠죠?ㅎㅎㅎㅎㅎ

총 6가지 주의사항을 사진을 통해 한번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오랜기간 마영전과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에서는

여러분들께서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쿠폰 등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거래에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용!

한번 구경하시고,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