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이벤트 : 17주년 축하떡을 사용하고, 버프를 받으세요!

♥천사♥ 2020. 3. 18. 15: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두번쨰 게임이야기를 들려드릴 시간~~~

아 진짜 시간 엄청 빠르네요 오늘은,,, 오히려 피곤할떄가 시간 더 잘가는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뭐 딱히 한것도 없는데,, 잠을 깊게 못잤나 오늘 왜이렇게 피곤한건지 모르겠어요 ㅜㅜ

흠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용!!!

 


17주년을 맞이한 테일즈위버! 원래 생일엔 떡을 돌리쥬? 약간 돌잔치 생각해서 그런가ㅋㅋㅋㅋ

본 이벤트는 어쨋든 17주년 축하떡을 사용하고,

 버프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테일즈위버의 본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 점검하기 전까지만 참여 가능합니다!

17주년 축하떡을 다른분들과 나누며 함께 축하를 나누세요!~

 

 

그럼 테일즈위버에서 17주년 축하떡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면?

인벤토리로 지급된, 17주년 축하떡을 사용하고 능력치 상승버프를 획득해보세용~!

아이템을 사용한 캐릭터가 즉 축하떡을 나눠준 캐릭터인데,

모든 능력치가 30분동안 20% 상승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아이템 사용대상 캐릭터가 받은 캐릭터가 되구요!
그럼 방어력이 30분동안 20% 상승된다고 해용!ㅎㅎㅎ

서로 나누고, 버프도 받고! 얼마나 좋게요~?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남겨드릴게요!

한 캐릭터당 하루 최대 6번까지만 버프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테일즈위버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