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봄이벤트! 모르그를 잡고, 염색앰플을 제작하세요~!

♥천사♥ 2020. 3. 19. 14: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진짜 바람이 미쳤어요,,, 진짜 아침에 도로에 무슨 박스들이 날라와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 맵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늘 머리도 푸석푸석하고,

이런 역대급 강풍은 정말 태풍이후로 오랜만입니다,,ㅜ

여러분도 오늘 바람 조심하세용!ㅎㅎㅎㅎ 참 봄인데 날씨가 봄같지는 않쥬,,?

이런 이슈가 많은 봄은 살면서 또 처음인거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은 마영전의 봄이벤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르그를 잡고, 염색앰플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

 

마영전의 봄이벤트는 4월 16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하실 수 있어용

봄만되면 찾아오는 모르그를 잡고, 고급 생명력 포션부터 염색앰플까지!

마영전에서 제작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다!

60레벨 이상 일반 전투에서 높은 확률로 출현하는 알록달록 모르그를 잡으시면,

 모르그의 염료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모르그의 염료로 요리제작을 통해서 포션 및 염색 앰플을 제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작아이템에 대한 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염료는 최대 210개 획득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

 

 

그럼 참고사항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 중요한 내용이지만

빛이 닿지 않는 곳, 경계의 바깥, 악의 등 특정 전투에서는 모르그가 출현하지 않는다고하는데요!
그건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모두 열심히 참여하시고, 염색앰플 제작하세요~~

 

마영전과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데요?ㅎㅎㅎ

참여하시고,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저렴히 이용하세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