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패스오브엑자일, 프리미엄PC방에서 혜택받고 즐기세요!

♥천사♥ 2020. 3. 18. 16:3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전해드릴 게임이야기는

 패스오브엑자일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PC방에서 패스오브엑자일 즐기시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ㅎ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패스오브엑자일을 프리미엄PC방에서 즐기시면, 어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까요~?

먼저 환영리그 접속 혜택을 안내해드릴게요! 리그종료시까지 진행되는 혜택으로,

 

 

마석학 미스터리 박스는 PC방 누적플레이 시간 6시간 채우시면,

한계정당 최대 30개 받으실 수 있나봐용!ㅎㅎㅎㅎ

 

 

그럼 패스오브엘자일의 프리미엄PC방 첫번째 혜택!
PC방 전용 보관함 탭 2종을 얻으실 수 있어용!

자동으로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프리미엄, 에센스 보관함 탭을 만나보기시 바래용!ㅎㅎㅎ

 

 

그다음 패스오브엑자일 프리미엄PC방에서만 사용한

코스튬 세트 제공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유령불꽃 갑옷, 장갑, 투구, 장화가 있어용!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코스튬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이제 마지막!!!!

패스오브엑자일 프리미엄PC방에서만 사용가능한 날개아이템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유령불꽃 날개를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 여러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