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3월 셋째주 버닝핫타임이벤트! 보상 확인하세요~!

♥천사♥ 2020. 3. 19. 16:0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인데요?ㅎㅎㅎㅎ

오 어느새 4시가 다가오네요~?ㅎㅎ

언제 이렇게 시간이 빨리갔는지 모르겠어요,,,ㅎ 저녁 뭐먹을까 많이 고민했는데

친구가 딱 잘라 치킨을 먹자그래서 치킨을 먹게 되겠어요,,,! 저는 치킨 별로 안좋아하는데 ㅜㅜ

근데 너무 먹고싶어하는거 같으니 같이 먹어야지,,,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치킨보다는 피자를 선호해서,,,ㅎ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3월 셋째주 버닝핫타임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보상을 확인해보세용!

 

서든어택의 인기스킨무기와, 20만 통합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버닝핫타임이벤트!
벌써 3월 셋째주에요,,, 세상에나 진짜 곧 4월 오겠네요,,?

 언제 3월도 거의 끝나갔는지 모르겠지만 넘나 신기할 따름입니다!

 

서든어택 3월 셋째주 버닝핫타임이벤트의 기간은 3월 25일까지 참여가능한데,

핫타임은 오후 7시에서 10시전까지인거 다들 아시쥬?ㅎ

 

 

위의 사진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주세요!ㅎㅎ

한판완료 보상, 그리고 핫타임게이지보상이 있쥬?ㅎㅎㅎㅎ

서든어택이 3월 셋째주에도 여전히 여러분들께 많은 보상을 준비해놨습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참여방법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런데 아마 많은 분들이 그 방법을 다 아실테니

사진만 남겨드릴게용!ㅎㅎㅎㅎ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마칠게요!ㅎ

서든어택 3월 셋째주도 버닝핫타임이벤트를 통해 신나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