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 이벤트! 신비한 오브를 비비룽&비바룽에게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천사♥ 2020. 3. 24.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시작을 전해드려야겠네영???!ㅎㅎㅎㅎ

시간이 벌써 네시라니,,, 오늘은 조금 늦었쥬?ㅎㅎㅎ

그러니까 좀 빨리 시작할게요~!ㅎㅎㅎㅎ

테라의 이벤트 소식임닷,!

신비한 오브를 비비룽&비바룽에게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용~!

 

 

테라가 준비한 해당 이벤트는 4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비한 오브를 모아서 비비룽과 비바룽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과 교환하세용!ㅎㅎㅎ

테라의 본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신비한 오브를 모으는 방법으로는 출석체크가 있어요!
매일 30분동안 테라에 접속하시고,

신비한 오브와 각성 다혈질 타미 등록증 선택권 조각을 받으세요!ㅎ

 

 

그다음 두번쨰방법! 65레벨 이상 파티던전 클리어해주세요~!
테라의 본 이벤트 기간동안 각 던전의 최종보스를 클리어하면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신비한 오브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어쨋든 그렇게 열심히 모아주시고, 비비룽 혹은 비바룽에게 가져다주시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비비룽과 비바룽은 이크라/벨리카 거래중개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고,

위의 사진을 통해 비비룽과 비바룽을 통해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직접 확인해보세요!ㅎ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테라에서 상어 전용 떡밥을 활용해 상어를 낚은 후 보상을 플렉스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자동낚시와 수동낚시에 따라 획득가능한 아이템이 약간 차이가 있으니 사진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보상을 통해 획득가능한 아이템을 상자별로 안내해드렸으니 이것도 놓치시면 안되겠쥬?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테라와 꾸준히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구경하시고 이득챙기세용!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