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장비대여 이벤트! 매일 혜택을 받으세요~!

♥천사♥ 2020. 3. 23.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오 그래도 이번주 월요일은 시간이 좀 빨리가는 느낌이에여,,ㅎ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는 진짜 시간 안갔는데,,ㅎㅎㅎㅎ 오늘은 벌써 4시에요 여러분!ㅎㅎㅎ

그럼 오늘의 안내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던파의 소식인데용~! 매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장비대여 이벤트입니다!

 

 

요즘처럼 따뜻한 봄날!

성큼 다가온 봄날엔 모두가 행복할 수 있게 던파가 준비한 장비대여 이벤트!
마법 부여까지 완료왼 +11강 +7재련 에픽무기& 장비 풀세트!

버프강화 장비 풀세트까지 모두 다 95레벨만 되면

던파에서 모두 다 대여해드리는 장비대여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ㅎ

 

 

던파의 해당 이벤트는 4월 16일 점검 전까지, 95레벨 이상 모험가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어용

여기서 모든 모험가님들이 아니라 95레벨 이상이신 모험가분들만

장비대여 이벤트를 통해 매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그럼 어떻게 혜택받을 수 있는지, 참여방법 알아봐용!
매일 계정당 1회에 한해 아래의 장비를 모두 다 대여
해드린데요~!

위에서 언급햇쥬? 마법부여까지 완료된 +11강 +7재련 무기,

방어구&악세서리&특수장비!

더불어 버프강화 장비까지!ㅎㅎㅎㅎ 장비대여 혜택을 놓치지 마세용~~!

 


던파에 접속하신 후 피로도바 위를 클릭해주신 후 장비를 확인하고,

대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대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그리고 꼭 확인하실 사항도 있어용!
본 이벤트는 계정당 매일 1회에 한해 참여하실 수 있으니, 꼭 필요한 캐릭터로 적용해야겠쥬?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 드리는 매니아의 선물!

거래 시 이용하실 수 있는 할인쿠폰, 마일리지 등을 이벤트를 통해 만나보세요~!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