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롤! 전략적팀전투를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천사♥ 2020. 3. 23. 15: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도 날씨 굉장히 좋네요!!!

어제도 진짜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 점심을 관광지에 있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으로 먹으러 갔는데

확실히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이 줄긴 한거같아요,,!
원래 이렇게 날씨 좋은 주말엔 익선동처럼 사람 정말 많았는뎅,,,!!!

저야 뭐 어짜피 진짜 밥만 먹고 가는 곳이지만요,,ㅎㅋㅋㅋㅋ

그래서 같이 간 친구가 여기서 진짜 이렇게 밥만 먹고 바로 가는건 저희밖에 없을거라고 막 그런얘기 했어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인기게임 롤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여!
이제 전략점팀전투를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그럼 지금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인기게임 롤의 전략적팀전투를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즐기시려면,

라이엇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한다고 합니다!

 

동일한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했다면, 콘텐츠를 원래 구매한 플랫폼과 상관없이

두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패스 진척도와 랭크 또한 공유된다고 하네용?

 

인기게임 롤의 전략적팀전투 보관함도 PC와 모바일이 공유된다고 합니다!
모바일버전은 상점이 완전히 갖춰지지 않은 상태로 출시될 예정이지만,

모바일에서 갤럭시패스+를 구매할 수는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패스는 세트가 출시된 후 며칠에 걸쳐 지역마다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전략적팀전투를 플레이하면, RP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발견하게 되실텐데요!

게임화폐의 가격은 RP로 환산한 가격과 최대한 가깝도록 책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마지막으로 인기게임 롤에서 전해드리는 최소 기기사양과

안드로이드에서의 한글지원 문제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전략적팀전투를 이제 모바일에서도 즐겨보세요!

그럼 인기게임 롤의 소식을 마치고 다음 게임소식들을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