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의 봄! 벚꽃나무로 성장시켜 이벤트 아이템으로!

♥천사♥ 2020. 3. 24.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어느것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ㅎ 와 우 시간 엄청 빨리 갔어용,,

이번주 뭔데 시간이렇게 빨리가는거징,,?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집에서 잘쉬어서 그런가요?ㅎㅎㅎㅎ

하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먹고나면 너무 힘들어요 ㅜㅜ 흑흑 비타민도 이겨버렸어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검은사막의 봄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벚꽃나무로 성장시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세용!ㅎㅎ

 

 

그럼 검은사막의 봄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기간은 4월 1일 오전 5시까지라고합니다!ㅎㅎㅎㅎ

그전까지 열심히 벚꽃나무로 성장시켜주세영~!ㅎㅎㅎ

그럼 이벤트 내용확인할게요~!

 

검은사막 펄 상점, 은화 상품 카테고리에서 벚꽃 씨앗을 100,000 은화에 구매하세요!
벚꽃 씨앗은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되고, 가문당 1일 1회에 한해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울타리에 씨앗을 심어서 재배하면, 검

은사막이 준비한 봄 이벤트 보상으로 봄 내음 피어오른을 수확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리고 씨앗재배 방법은 위의 사진에 있네요?ㅎㅎㅎㅎㅎ

검은사막 우측 상단 npc찾기에서 울타리 검색하신 후 진행해주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총 6단계에 걸쳐 진행되오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검은사막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도 내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