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킹덤콘테스트! 일정과 정보를 확인하세요!

♥천사♥ 2020. 3. 24. 16:3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에요!ㅎ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요즘 굉장히 핫하죠?

카스온라인의 킹덤콘테스트!! 일정과 정보를 확인해보세용~!ㅎㅎ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카스온라인이 말하는 킹덤콘테스트란?

스튜디오 테마를 활용, 재밌는 맵을 제작하고 넥슨캐시를 비롯한 알찬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카스온라인 유저분들께서는 모두 참여하실 수 있고,

스튜디오 킹덤 테마를 활용한 맵을 제작해주시면 되는데요! 5월 21일까지 콘테스트가 진행됩니다!ㅎㅎㅎ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자면?

먼저 킹덤콘테스트의 신청기간은 4월 16일까지이고, 4월 23일에 후보작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5월 14일에 발표를 할 예정이고, 5월 21일에는 드디어 최종 당선작이 발표됩니다~

 

참여방법은 지금까지 위에서 대략적으로 말씀드렸는데,,,

마지막으로 맵 제목위에 #킹덤 이렇게 해시태는하는거 잊지마세용!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킹덤콘테스트의 심사기준도 한번 확인하는거 꼭 잊지말아주시구요!ㅎㅎㅎ

 

 

그다음에는 카스온라인에서 테마 패키지 지급이벤트를 진행합니다!ㅎㅎㅎ

모든 테마 패키지 받으시고, 콘테스트에 참가합니다!ㅎㅎㅎㅎㅎ

매주 화요일까지 신청해주신 유저분들에게 드리는거니 잊지말고 신청해주세영!!

 

 

그리고 상금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또한 4월 2일까지 카스온라인에 의견남기고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킹덤콘테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