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럭키코인 이벤트! 구글기프트카드와 다양한 보상에 도전하세요!

♥천사♥ 2020. 3. 25. 15:3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 딱 시간이 3시에요 여러분~!ㅎㅎㅎㅎ

오늘 시간 빨리 간다고 생각안했는데 빨리 가네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전반적으로 이번주가 진짜 빨리가는거 같아용

내일이 벌써 목요일이라닛,,,, 세상에나 마상에나,,!

진짜 3월 빨리갑니다 ㅜ 4-5월도 빨리갈거같은데 ㅜㅜ

왜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모르겠네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모바일게임 V4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V4 럭키코인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구글기프트카드와 다양한 보상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당!

 

 

V4에서 월드보스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2탄이에요!
클라쓰가 다른 럭키코인 이벤트! 구글기프트카드를 1억 상당이나 준비했다고 하는데,, 진짜 호덜덜,,,

그럼 자세히 알아봅시닷

 

 

V4의 럭키코인 기간은 4월 21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럭키코인 사용 및 쿠폰 확인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서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때 알고 계셔야하는 쿠폰의 유의사항이에요!
각 종류별 쿠폰의 개별 입력가능 횟수가 별도로 존재하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용!ㅎㅎㅎ

 

 

위의 사진은 V4가 준비한 럭키코인 이벤트 선물 목록입니다!

구글기프트카드도 100, 50, 10,1, 5천원권이 마련되어있답니다ㅎㅎㅎㅎ

구글기프트카드 뿐만 아니라 영웅 영혼석 선택상자,

빛나는 영혼석 정화수 등 다양한 보상도 나와있으니

한번 확인하셔야겠쥬?ㅎㅎㅎ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다!
V4 접속 후 미션을 수행하신 후 달성하시고 선물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하신 후 럭키코인을 사용해 구글기프트카드와 다양한 보상에 도전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럭키코인 이벤트의 인게임 미션은,

길드 출석하기, 임무완료, 기부하기 등등 다양하게 있어용!

열심히 참여하신 후 구글기프트카드 뿐만 아니라 여러 아이템을 받으시기 바랄게용!

 

그럼 이상으로 V4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도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이벤트 확인해보시고 준비해둔 혜택 놓치지말고 다 받으세요!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