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신규영웅, 에코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3. 25.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 왔어용!ㅎㅎㅎ 와 오늘 진짜 시간 빨리가네요ㅋㅋㅋ

벌써 곧 네시라니!

그럼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슴닷

신규영웅 에코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닷

 

 

오버워치에 업데이트된 32번째 신규영웅 에코!

인류를 돕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미나 랴오 박사가 만든 최첨단 다용도 적응성 로봇이라고 합니다!

또한 기존 옴닉 설계를 개선하기 위한 꿈이 담긴 로봇이라고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오버워치 에코에 대해 초콤 더 자세한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업데이트된 신규영웅은 공격형이에용!

계속 진화하고, 적응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인공지능으로써

전장에서 다양한 전투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겠쥬?ㅎ

 

이제 드디어 업데이트된 신규영웅 에코는 오버워치에서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시간!~

 

 

삼각형 모양으로 동시에 세 발을 발사하는 삼각탄,

여러개의 점착 폭탄을 발사하는 점착 폭탄과 비행!

 

 

그다음 정신을 집중해 잠시동안 광선도 발사한다고 하는데요?ㅋㅋㅋㅋ

광선집중은 생명력이 절반 이하인 적들에게 매우 큰 피해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오버워치 신규영웅은 낙하 중에 활공할 수 있고,

적 영웅을 복제해 대상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업데이트된 에코를 지금 바로 즐겨보시기 바래용 여러분!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