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MMORPG 라지엘, 사전예약하고 2차 CBT 참여하세요!

♥천사♥ 2020. 3. 31.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모바일MMORPG 라지엘의 사전예약 소식 및 2차 CBT관련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2차 CBT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빨리 사전예약하시고 진행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ㅎ

일단 모바일MMORPG 라지엘이 어떤 게임인지 대략적으로 알아본다면?

북유럽신화를 모티브로한 다크 판타지 모바일게임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용!

 

직업을 확인해봅시다!ㅎㅎ

 

 

얼음의 대사제 엘리나, 그림자 암살자 빌색, 야수의 왕 베드로 이렇게 나와있네요!
여기서 빌색은 독화살을 통해 적에게 독상태를 중첩시켜 자신의 피해능력을 향상 시키는 등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격능력과 생존스킬을 가진 영웅이라고 합니다!

 

 

모바일MMORPG 라지엘의 세계관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제 2차 CBT내용으로 돌아온다면?

공카에 링크가 나와있다고 하는데 그쪽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1차와 달리 이번 2차 CBT를 통해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참여해볼 수 있고

 또 그 특성에 따라 장비를 획득해 모바일MMORPG 라지엘을 즐길 수 있는

신규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하신 후 2차 CBT도 즐기시고 보상도 미리 받으세요!

 

 사전예약 달성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건 다들 아시죠?ㅎㅎㅎㅎ

이제 그다음은 100만입니다!

 

 

그리고 모바일MMORPG 라지엘 공카 가입하시면 선물도 드린다고 하는뎅

지금 5000명은 이미 달성했어요! 15000명까지 달성하지 못해도

이미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사전예약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