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 마일리지샵 시즌2 정보 안내!

♥천사♥ 2020. 3. 30.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4시가 좀 넘었네요??! 시간 넘나 빠른거 같아요,,,!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점심에 놀러가고 싶었어요!!

토요일엔 낮에도 춥게 느껴졌었는데 ㅜㅜㅜㅜ 꼭 뭔가 하기러 하면 날씨가 말썽인거 같습니다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마일리지샵 시즌2 이벤트가 오픈했다고 하는데, 정보를 알아보도록 해요!

 

시즌2로 던파에 다시 돌아온 마일리지샵!

모험가라면 누구나 마일리지를 누리시쥬?ㅎㅎㅎ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플렉스 하세요!
이번 시즌2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데용!


 

 

던파의 마일리지샵은 세라샵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ㅎㅎㅎ

이번 시즌2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이벤트를 더욱 알차게 즐기시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마일리지! 어떻게 쌓는지 알아볼게요~!
던파에서 적정레벨 던전 클리어하시고, 결투장에서 승리,

세라샵에서 아이템 구매, 레이드 클리어 시 적립받으실 수 있어용!

 

 

위의 사진은 던파가 이번 시즌2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 아이템이에요!ㅎㅎㅎ

사진을 통해 기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꼭 확인하실 사항도 남겨드려야겠죠?ㅎㅎㅎㅎ

세라 상품권 선물 시 소비되는 세라에는 적립되지 않는다고 하고,

그밖에 다른 중요한 내용들도 많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던파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모험가님들의 거래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매니아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시고 거래 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

구경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