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퀴즈를 풀고 눈송이를 받으세요! 정오의 EQ 챌린지 이벤트!

♥천사♥ 2020. 3. 30. 15: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버워치의 이야기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오버워치의 소식이에용!ㅎㅎㅎ

퀴즈를 풀고, 눈송이를 받아주시기 바래용!

이벤트의 정확한 명칭은 정오의 EQ 챌린지 이벤트 입니다!

 

 

오버워치에 찾아온 신규영웅 에코 출시기념 퀴즈 이벤트는 4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매일 퀴즈 풀고 펑펑 쏟아지는 눈송이를 받으세요!

정오의 EQ 챌린지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ㅎ

 

 

오버워치에서 퀴즈 정답을 맞추시고 100 눈송이를 지급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눈송이를 모아주시면, 눈송이 교환소에서 실물 경품에 응모하거나

디지털 경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

정오의 EQ 챌린지로 획득한 눈송이는 이벤트 종료 시

소멸되니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ㅎㅎ

 

 

오버워치의 해당 이벤트 일정은 4월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해당 기간동안에는 정오의 EQ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서만 눈송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집이나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해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

 

 

그럼 참여방법은?

먼저 정오의 EQ 챌린지 공홈에서 로그인 후 제공되는 퀴즈를 풀어주시고,

정답을 제출하면 눈송이 포인트가 자동지급됩니다!
그걸 모아 교환소 홈페이지 방문 후 위에서 언급했던 응모 및 교환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는거에용!
결과적으로는 퀴즈를 열심히 풀어주시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대한민국 블리자드 계정을 보유한 12세 이상 이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버워치의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