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신규/복귀 이벤트! 7일간의 정착지원 받아보세요~!

♥천사♥ 2020. 3. 31. 16:0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은 좀 늦었죠 ㅜㅜㅜ 흑흑 그럼 어서 서둘러서 오늘의 게임 소식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피파4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

피파는 중딩때도 많이 했는데 아직도 종종 하게되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주변에서도 보면 그렇던데 그말은 즉 복귀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되는 게임이죠?ㅎㅎ

피파4의 신규/복귀 이벤트를 통해 7일간의 착지원받고 즐겨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피파4의 본 이벤트는 저번에도 한번 한적 있는거 같은데 그때 반응이 굉장히 좋았나요?ㅎㅎㅎ

신규/복귀 정착지원 해드리는 본 이벤트는 이번이 2번쨰 입니당!ㅎㅎㅎ

기간은 4월 22일까지에용!ㅎㅎㅎ 7일간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7일동안의 정착지원받는 동안,

각 일차별로 어떤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알아봅시다!

 

 

먼저 1일차답게 피파4에서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는데요?

선수팩 집중형 패키지와 bp집중형 패키지 중 1가지를 선택해주세요!ㅎㅎㅎ

신규/복귀 구단주님들의 픽은 무엇일까요?

 

 

위의 사진을 통해 구성품을 확인하시면 선택에 도움이 되겠죠?ㅎㅎ

그리고 더불어 35% FC할인쿠폰도 드립니다!

할인은 언제나 사랑이쥬?

 

 

피파4에서 신규/복귀 구단주님들께 드리는 이벤트 할인쿠폰은 수

령한 날로부터 2주간 사용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나머지 3, 5, 7일차에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오 7일차에는 FC도 드리네요?ㅎㅎㅎㅎ

오랫만에 방문하셔서 어려운 부분이 많이 계실텐데 정착지원 확실하게 받으시면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닷ㅎㅎ

 

 

유의사항으로 아주 중요한 본 이벤트의 신규/복귀의 기준은?

 

3월 26일 이후 처음 생성하셨거나,

2018년 5월 3일에서 13일동안 구단주 선점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이후 한번도 피파4에 접속하지 않으신 구단주님!
그리고 2020년 2월 25일에서 3월 25일사이에 접속이 없었던분들!ㅎㅎ

 

7일간의 정착지원을 놓치지 마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파4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구단주님들의 저렴한 거래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눌러서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