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업데이트! 판타지 배틀로얄 플레이방법 안내!

♥천사♥ 2020. 3. 31.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휴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

이 소식은 저도 개인적으로 좀 기대되고 궁금한 소식입니다!

인기게임 배그에 판타지 배틀로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배그 한동안 안했는데 오랫만에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인기게임 배그에서 왜 판타지 배틀로얄을 업데이트 시켰을까요?

바로 내일이 만우절이니까 플레이어분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배틀로얄을 플레이할 수 있게 준비한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업데이트된 만우절만의 특별한 게임모드!

플레이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인기게임 배그의 판타지 배틀로얄은 내일인 4월 1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4시까지

 7일간만 참여되는 한정 이벤트모드입니다!

 

 

배너를 클릭해 전용 로비로 입장하실 수 있고,

위의 사진 속 규칙들을 참고해 스쿼드를 구성하고 진입해주세요!

 

또한 서바이버 패스 미션을 달성할 수 없지만,

업데이트된 판타지 배틀로얄만의 전용 미션도 제공된다고 하네요?ㅎㅎㅎ

뭔지 저도 궁금하네요!ㅎㅎㅎ

인기게임 배그에서 만우절 맞아서 열일한거 같아요,,!ㅎㅎ

 

 

그럼 본격적인 시작 전 준비단계에 대한 내용!

준비단계에서 여러분들이 플레이하실 직업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승리조건은 기존 인기게임 배그의 배틀로얄과 동하고,

낙하 후 최후의 1인이 되어 저녁으로 치킨을!

업데이트된 해당 게임모드에서는 붕대를 제외한 일반적인 총기 및 장비들이 스폰되지 않는다고 하네여?,,

 

 

차량은 전용 모터바이크와 UAZ만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동수단으로는 적합하나 전투용으로는 별로라고 하네요!

 

그리고 보급상자를 통해서는 희귀 강화 재료인 지르콘을 획득하실 수 있고,

무적버프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특별 게임모드에서는 보급상자가 더 자주 등장한다고하니 지도를 열심히 봐주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인기게임 배그의 판타지 배틀로얄 업데이트 이야기를 마치고 내일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