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 CBT 사전예약 오픈 시작!

♥천사♥ 2020. 4. 1. 15: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세시 반이 넘어버렸네요ㅠㅠ 미쳤다리,,,, 진짜ㅋㅋㅋㅋㅋ

오늘 만우절인데 아 정말 좀 재밌는 일이 있엇으면 좋겠네요

 좀이따 저녁에 친구한테 진지하게 장난이나 한번 쳐야지ㅋㅋㅋㅋ

이런게 소확행이라구여,,, 반응 재미있는 아이들로 골라서 장난을 쳐야 보람이 있어요ㅎㅎ

저는 만우절은 그냥 장난하는 날인데 사촌동생은 생일이여서 좀 안타깝긴 하더라구요,,,

친구들이 좀 많이 안믿는다고,,ㅜㅜ

아직 나이가 어려서 더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신작게임 CBT 사전예약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_^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 CBT 사전예약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먼저 CBT 사전예약 오픈 안내 전에,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가 어떤 게임인지 간략히 알아보면?

 

서브컬쳐 기반의 전략 SLG 타이틀로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보좌관을 수집하는 등

여러가지 재미 요소가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레기온 단위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도 있으며,

 

 

특히 가장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보좌관과 호감도를 쌓아 성장시키는 성장방식과 더불어

보병, 캐논, 탱크 등 다양한 유닛으로 만들어가는 전략수립 등을 통해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는 지금 CBT 사전예약 기간인데도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포스팅의 핵심 내용인 CBT 사전예약 오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3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했으며,

CBT신청은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4월 1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의 본격적인 CBT는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욥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게요!
지금 예약 진행하시면, S급 캐릭터인 '카틸리아' 보좌관을 확정 영입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자체만으로도 꿀이라고 생각하는데,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에서는 1h 가속권, 특별호텔 갱신권까지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

 

더불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시 혜택을 추가적으로 더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뭔지 궁금하시쥬?ㅎㅎ

제가 알려드리면 본부 스킨 3일권을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사령부 5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 참여하시면 정식 런칭 후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다이아 300개를 드리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ㄹㅇ 혜자네욥??

폰번호 잘못입력하시면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정확히 적으시는거 유의해주시고!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 CBT관련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통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