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4월 이벤트! 연오/손오공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천사♥ 2020. 4. 6. 14:4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주말 지나고 월요일이 왔써욥!ㅎㅎㅎ

월요일은 늘 아쉬운거 같아요 ㅜㅜ 주말에 한거 없이 집콕하면 뭐라도 좀 할걸 싶고,

또 너무 돌아다니면 좀 쉴걸 싶고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주말에는 잠을 생각보다 많이 못잔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월요일이 되니 그게 참 아쉽군여,, 저는 한여름에 태어나서 생일에도 늘 더위와 싸워서 그런지

요즘처럼 따뜻한 봄에 태어난 친구들이 넘나 부러웠어요 ㅜㅜ

루프탑가서 파티하는것도 봄가을에나 가능하잖아요 ㅜㅜ

저는 맨날 더위에 쩔어서 시원한 에어컨 나오는 곳만 찾아다녔는데 ㅜㅜ

연오/손오공의 생일이 마침 4월이라고 하는데,,,ㅎ

테일즈런너의 4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연오/손오공의 생일을 축하해주시고 런너님들도 선물 챙겨받으세요~!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연오와 손오공이 꼬깔모자를 멋지게 쓰고 있네요?ㅎㅎ

 

 

4월에 태어난 성주신 연오의 생일은 어익후,, 바로 어제였네요?ㅎㅎ

4월 5일이 바로 테일즈런너 동화나라의 성주신 연오의 생일이었습니다!

하루 늦었지만,, 그래도 모두 축하해주세여!ㅎㅎㅎ

 솔직히 전날, 당일, 다음날까지 축하해야 맞는거라고 생각하는 타입,,ㅎ

 

 

그다음 15일엔 손오공의 생일이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에서 본 이벤트 참여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먼저 축하를 해주는게 우선이겠죠?

 

 

공원의 생일삐에로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 보상으로 드리는

연오와 손오공 전용 아이템을 착용하세요!ㅎㅎㅎ

사진을 통해 퀘스트 진행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선물을 보내주시면 되는데,

T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물론 마음만으로 축하도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시지 마세요!

그럼 연오와 손오공이 여러분께 보답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선물을 주고, 보답아이템 1개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마음씨 착한 테일즈런너의 가족여러분 덕뿐에 연오와 손오공은 TR부자가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래서 보답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 누적 금액 퍼센트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정해져 있어요!ㅎㅎㅎㅎ

제가 해당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했을때 25.4% 달성했던데 이벤트 끝날때까지 40-60%은 달성하겠죠?ㅎㅎㅎ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

4월 28일까지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일 축하 댓글 1회 이상 작성

100분께 5,000미우를 드린다고하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말머리는 필수로 넣어주셔야하니 절대 잊지 마세요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4월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오겠습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