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이벤트! 200찍고 보상아이템 '핑아일체' 만나요!

♥천사♥ 2020. 4. 6.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아까 점심먹고 진짜 배불렀었는데, 왜 다시 금방 배가 고파진거져,,

배 진짜 안꺼지겠다 싶었는데 이럴수가ㅋㅋㅋㅋㅋ

앉아만 있었는데 다시 허기지기 시작했어요,,, 털썩ㅠ-ㅠ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이벤트를 통해, 200찍고 보상아이템으로 '핑아일체'를 만나보세요!

 

메이플스토리에서 지금 왜 핑크빈 이벤트가 인기가 많냐면,

200찍으시면, 육성에 도움이 되는 엄청난 보상들과 더불어

 본섭에서의 엄청난 선물도 같이 준비되어있기 떄문 아닐까여?ㅎㅎㅎ

'핑아일체'말고도 다양한 아이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우선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월드는, 오직 핑크빈만 육성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특별 월드입니다!

이번 운영기간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운영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욥!ㅎ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핑크빈 색상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신규스킬 '분홍 격참', '점프 점프'가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진 핑크빈을 만나보실 수 있게되었다고 합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의 스텝업 UI를 통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선물을 만나보세요!
핑크빈 보상은 [보상 받기]버튼을 누른 핑크빈 캐릭터에게 바로 지급되고,

메이플 아이디 보상은 메이플 아이디 내 다른 월드의 캐릭터로 접속 후

스텝업 보상 받기 퀘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ㅎㅎㅎㅎㅎ

핑아일체 말고도 아이템을 정말 많이 받을 수 있는데 빨리 200찍으시는게 좋겠죠?

 

 

핑아일체 칭호교환권을 통해 핑아일체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밖에 다른 아이템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래요!ㅎㅎ

 

 

그다음 매주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블랙빈의 편지 : 퀘스트를 완료하고

 데미지 스킨, 의자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61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엲ㅎ

 

 

블랙빈의 편지 퀘스트 보상아이템은 사진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데미지 스킨 완전 귀여워요 ㅜㅜ헝헝

 

 

마지막으로 본이벤트는 살짝 까다로운거 아시쥬?

다른 캐릭터와 거래 불가하고, 캐시샵도 이용하실 수 없답니다!

이용이 제한된 일부 컨텐츠 및 시스템은 사진의 하단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시며 많이 이용하시는 그곳에서 여러분들께 혜택드린다고 하는데,

뭔지 궁금하시쥬?ㅎㅎ 다알고 있어요!!!!

들어가셔서 어떤 혜택 준비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