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클래스 '홍련' 업데이트! 주요스킬 확인하세요!

♥천사♥ 2020. 4. 2. 15:2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늘 오는 시간이 비슷비슷하죠?ㅎㅎㅎ 3시 언저리,,ㅎ

여러분들은 하루에 커피 얼마나 드시나요? 저는 보통 1잔 반?

2잔먹긴 하는데 두번쨰 잔은 다 안마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은 2잔 찍고 좀이따 밤에 카페가야하니까 3잔 먹겠네요,,ㅎ

3잔째 먹으면 커피가 잘 안들어가긴 하는거같아요,, 근데 그래서 제가 다른 음료를 시켰는데 또 그러다보면 커피 먹고싶고 ㅜ

날씨 더워지니까 얼죽아인 저로써는 커피 더 자주 먹게되는거 같아여,,,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검은사막 모바일에 각성클래스 '홍련'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ㅎㅎ

주요스킬 확인해보세요!

 

 

오오 완전 이쁘네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만나실 수 있는 '홍련'은 인기클래스 '란'의 각성클래스라는거 다들 알고계시나요?

'란'의 출시 이후 복귀 이용자수도 증가하고, 신규이용자수도 엄청 증가하면서 검은사막에서도 많은 사람을 받은 캐릭터 입니다!
이번에 검은사막 모바일에 추가된 각성클래스 홍련은 빠른 이동과 넓은 범위의 공격 등

란의 특성을 대부분 계승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경공술을 활용한 빠른 이동으로 적에게 빨리 접근에 공격 및 회피를 할 수 있으며,

혈류인을 들고 멋진 검술을 선보이는데요?!
검은사막 모바일에 업데이트된 각성클래스 '홍련'은 중거리 전투 클래스라고 합니다!

 

이제 업데이트된 해당 각성클래스를 어떻게 획득하실 수 있는지!

주요스킬 확인 전에 획득방법 먼저 알아봐용

 

 

업데이트된 신규각성클래스 '홍련'은 캐릭터 생성 시 각성을 선택해 생성할 수 있고

기술 습득은 메인의뢰 '우두머리 빨간코'를 완료한 후 '되찾은 힘 : 동방의 신녀'를 진행해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시 4개의 기술을 가지고 있고, 이후 기술수련을 위한 임무를 통해 기술을 습득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럼 주요스킬 확인해볼까요?

각성클래스 '홍련'의 주요스킬로는 절삭, 혈무림, 사슬바위가 있다고 합니다!

 

 

'절삭'은 회전하며 전진공격을 가하는 기술로 사용 시 슈어아머 효과가 발동된다고 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전투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스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ㅋㅋ

 

'혈무림'은 '윤무림'처럼 순간적으로 적의 공격을 회피해 멀리 이동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사슬바퀴'회전하는 혈류인을 적에게 던지고 빠르게 가서 강력한 피해를 주는 공격기술이라고 하며,

해당 주요스킬들말고 다른 공격 기술들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거래 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 소식!

한번 클릭해보아용!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