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신규카트 블랙샤크X/이벤트 안내!

♥천사♥ 2020. 4. 2. 16:3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4시가 좀 넘었네요??ㅎㅎㅎㅎ

시간 완전 빨라요 진짜 ㅜㅜ 미쳤다리ㅠㅠ

이번주는 시간 너무 빨리가는거 같아요,,  솔직히 언제 내일이 벌써 금요일인지 그 느낌도 모르겠,,,

너무 시간이 안가는것도 싫은데 그렇다고 또 너무 빨리가는것도 싫더라구요 ㅜㅜ

하 간만에 옷시켰는데 왜이렇게 안오지,, 두군데에서 시켰는데 꽤 많이 시켰는데도 옷이 단 하나도 안왔어요ㅋㅋㅋ

넘나 짜증ㅡㅡ 예전에 이러다가 진짜 계절 바뀐적 있어서 지연 너무 심한곳에서는 잘 안사게 되는거같아요ㅋㅋ

하 ㅜㅜ 빨리 왔으면 좋겠네여,,,!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는 늘 다채롭죠?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 신규카트 블랙샤크X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내를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카트라이더의 첫번쨰 업데이트!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 오픈소식부터!ㅎㅎ

4월 15일까지 즐기실 수 있고,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 진행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2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를 통해 솔로 라이더님의 우울한 마음을 달래세요!
솔직히 요즘 날씨 너무 좋아가지고 거즘 커플을 위한 날이라고 볼 수 있잖아요,,,ㅎ

4월엔 진짜 블랙데이도 있고,, 여러모로 솔로들이 우울해할만한 날이죠,,,

그냥 집밖에 나가서 벚꽃만 봐도 좋긴한데 마냥 좋지도 않고, 지나다니는 커플만 봐도 괜히 쳐다보게되고 그렇잖아요?!

이제 그러실 필요 없어요!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된 블랙데이 아이템 그랑프리를 열심히 즐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

GP달성기록에 따라 보상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ㅋㅋ

 

 

그다음 소식은,

카트라이더에 마술모자가 오픈하는데요!
마술지팡이를 통해 마술모자에서 아이템을 꺼내보시면 되는데,

마술모자는 4월 22일까지 만나실 수 있고 이제 거기서 신규카트 블랙샤크X가 등장하고,

블랙샤크X말고도 흑기사X, 백기사X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마술지팡이를 이용해 마술모자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건 위에서 말햇죠?ㅎㅎㅎ

4월 15일까지는 판매도 된다고하니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신규카트 블랙샤크X에 더 가까워지겠네요?ㅎㅎㅎ

 

블랙샤크X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면?

물파리류 피격 시 해당 속성의 시한 물폭탄 자동으로 방어되고,

물폭탄은 100%방어라고 하는데 오 완전 좋아요!
또한 물폭탄과 물파리 탈출 시 순간부스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피드전은 아니지만 아이템전에서 해당 신규카트를 통해 스타트 부스터를 강화할 수 있고,

신규카트 블랙샤크X는 배틀 및 챔스에서 필살기 슬롯을 2개 갖게된다고 해용!

 

그럼 이제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알아봅시다!

4월 15일까지 카트라이더 첫접속 시 짜장면 풍선 20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풍선 넘나 귀여운데요? 저는 맘에 들어용!

 

 

그다음 이벤트는 매일 오후 4시, 8시에 접속 중이신 라이더분들께 마술 지팡이를 드린다고하며

 

그밖에 플레이타임 이벤트, 미션 출석체크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어 만나보실 수 있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퀘스트도 업데이트 되었다고하니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