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식목일 이벤트 : 소망이 담긴 묘묙으로 매일 팔로스의 결정을!

♥천사♥ 2020. 4. 2. 16: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오늘 저녁 뭐먹을지 너무 고민이네여,,

카페가야해서 그냥 간단하게 후딱 먹고싶은데 예를 들면 햄버거,,?

그런데 그근처에 햄버거집 1도 없고,,, 샌드위치 먹어야하낭,,ㅋㅋㅋㅋㅋ

휴 어쨋든 그럼 뭐 샌드위치를 먹는걸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막 그렇게 가리는 타입은 아닌데 오늘은 햄버거가 너무너무 먹고싶었거든여ㅋㅋ

그러고보니 돌아오는 일요일이 식목일이네요?ㅎㅎㅎ 사실 식목일에 나무를 심어본건 언제였는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ㅎ

저는 일단 식물이랑은 별로 안친한거 같아요,, 정말 안죽는 아이도 제방에 있다면 죽게되더라구요 또르르,,,

화분하나 키우는것도 너무 어려워요 ㅜㅜ

 

그래서 저는 랜선으로 식목일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의 식목일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소망이 담긴 묘목을 통해 매일 팔로스의 결정과

더불어 행운의 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2일인 오늘부터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첫번쨰 이벤트는 식목일이니까 '소망이 담긴 나무'를 심어주세요!

우리 진짜로 나무를 못심게된다면 랜선으로라도 식목일 너낌을 내도록 합시다ㅋㅋㅋ

 

하루에 한번 우편함으로 소망이 담긴 묘목을 받으실 수 있는데,

30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합니다!

 

소망이 담긴 묘목은 집요정에게 생산을 의뢰하시거나

, 자신이 소유한 텃밭이나 필드에 직접 심으실 수 있는데요?

묘목을 수확하시면 열매를 채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요정에게 만약 생산을 의뢰하신다면,

보너스로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을 낮은 확률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본인이 직접 심거나, 의뢰하시거나 어쨋든 성장시간 및 회복시간은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제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보상인 '소망이 담긴 열매'의 구성품을 확인해봅시다!

 

팔로스의 결정 드디어 나왔쥬?

물의 신 팔로스의 가호가 담긴 결정으로,

이 결정을 이용해 특별한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그리고 귀속된 행운의 돌조각도 있는데, 신비로운 행운이 깃든 돌조각으로 10개를 모아서

 합성하면 돌조각이 아닌 돌로 합성된데요!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본인 소유의 텃밭이 아닌 곳에 심을 경우 노동력이 소모되고,

나무는 8시간 방치할 경우 소멸되니 유의해주세요~!


 

 

그다음 보너스! 아키라이프 회원님들은 PC방 주화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아키라이프를 이용 중이시라면, 여신의 시계를 통해 PC방 주화상자를 얻으실 수 잇고

개봉 시 10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해당 이벤트 아이템 설명과 유의사항은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아키에이지의 식목일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휴 한시간이 정말 금방금방 흘러가네요 ㅜㅜㅜ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