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이벤트 던전, '신신강 고등학교' 위치/조건/아이템 정보 총정리!

♥천사♥ 2020. 4. 7.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휴 어느새 벌써 4시에요,,? 헝헝ㅠㅠㅠ 오늘은 할게 참 많은데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정말 모르게써여,,,

여러분은 마스크 코부분에 뭐 까만거 안생기시나요?ㅋㅋㅋㅋㅋ

아니 왜 까만거가 생기는거지? 어디 공사장 갔다온것도 아닌데 왜 그런게 생기나 모르겠어요,,,

정말,,,, 이상합니다ㅋㅋㅋㅋㅋㅋ아까 그래서 검색했는데 저같은 분들이 몇몇 계신거 같더라구요,,ㅎ

어쨋든,, 코로나가 문제에요 증말!

지금 학교를 다들 못가고 온라인으로 ㄱㅐ학 및 개강을 한걸로 알고 있는데,

랜선으로라도 학교 갑시다!

 

클로저스 이벤트 던전인 '신신강 고등학교'를 통해 학교 기분이라도 살짝 느껴봐여,,,!

위치, 조건, 아이템 정보 등등 아셔야하는 모든 정보를 다 알려드릴게요!

 

그럼 클로저스의 신규 이벤트 던전 '신신강 고등학교'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4월 23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고된 임무수행에 지친 클로저들의 낙원, '신신강 고등학교'가 개교했어요!ㅎㅎ

지금 우리 모두 다 학교를 가지 못하고 있으니 신규 이벤트 던전을 통해 랜선으로 학교 구경이라도 합시다,,!
저야 뭐 학교 졸업했지만,,, 제가 아직 졸업안했으면

처음으로 개강 및 개학 좀 했으면 좋겠다 싶을거 같아여,,,!!!

 

어쨋든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던전의 위치를 알아보면,

신신강 고등학교에 위치한 투명 던전 입장기를 통해 입장하시고,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역시나 이빛나NPC를 통해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ㅎㅎㅎㅎ

본 이벤트 던전을 통해 드랍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는 5개만 나와있지만,

요건 대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고,

이밖에도 다양한 재료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위의 사진을 통해 클로저스 해당 이벤트 던전을 통해 제작가능한 아이템과 필요한 재료를 확인하세요!

여기서 신신강 고등학교 졸업증은 던전 클리어 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에용!ㅎㅎㅎㅎ

열심히 참여하시고 특별 소모품 상자 및 신규 액세서리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또한 클로저스에 미래와 철수의 스킬컷인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하니 접속하셔서 구경도 해보세용~!

 

그리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놓치시면 ㄹㅇ 손해겠죠?

4월 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 그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아이템 개수 및 누적 시간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정보 안내를 마치고, 드디어 오늘의 끝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닷ㅋㅋㅋㅋ

아쉬워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