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테스트 구장' 오픈 안내! 내용/보상을 확인하자!

♥천사♥ 2020. 4. 8. 11:2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오 이렇게 일찍 온거 처음은 아니겠지만,, 정말 드문데,,,!

여러분도 아시죠?ㅎㅎㅎ

흐앙 오늘 너무 바빠요,,, 점심 진짜 세상 빠르게 먹고 할일이 있는데ㅜㅜ

오늘 하필 돌솥비빔밥이어서 뜨거워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뜨거운걸 잘 못먹어서,,,ㅎ

그래도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기분은 좋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피파4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테스트 구장'이 오픈한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오늘 포스팅을 통해 일정을 비롯한 내용 및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그럼 피파4 테스트 구장 오픈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먼저 진행하는 이유는 플레이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테스트라는건 거의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테스트 구장은 4월 13일 11시부터 17일까지 24시간동안 계속 운영되며,

피파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이라면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어용!

또한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진행기간에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설치한 뒤 플레이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마 가장 궁금해하실!

테스트 내용은 뭐가 있을까요?ㅎㅎㅎㅎ

이번 피파4 테스트 구장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개선점을 체크하게 될거 같은데여,

크로스 정확도가 하향되며 중거리슛도 성공률이 하양됩니다!

그리고 자동 태클 발생 범위는 축소되며 로빙 스루패스 및 감아차기 슛은 상향!

개인 발동 시간은 단축된다고하는데,

다양한 공격을 도전할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테스트 구장 오픈 전 피파4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고 합니다~!

 

내용 확인했으니, 이제 보상을 확인할 차례!

7판 플레이하신 후 설문조사 참여해주시면 4월 30일 정기 점검을 통해,

19 UCL 포함 OVR 92+ 선수팩 1장과 BP카드 15,000,000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감독모드, 스페셜 매치, 시뮬레이션 사용 경기, 비정상 종료, 몰수패 경기는

플레이 판수에 포함되지 않아 보상을 받을 수 없어용!

더불어 몰수승 경기는 중간에 종료 없이 끝까지 완료해야만

플레이 판수로 인정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통해 참여 방법과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최초 접속 시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지원아이템이 지원된다고하니,

사진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구단주님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그곳!

이벤트 참여하시고 마일리지, 각종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나보세요~!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