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온, 신규 아이템/시스템을 만나보세요! '실렌테라 : 비밀의 검'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4. 7.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는데요??? 흐아 정말 정신이 없는 하루입니당,,,

맨날 정신 차려보면 저녁먹을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  하핫,,,ㅎ

그런데 시간이 안가는것보다는 빠르게 가는게 여러모로 좋은거 같긴 한거같아요!ㅎㅎ

그럼 얼른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정말 오랫만에 아이온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 아이템 및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실렌테라 : 비밀의 검'이 내일인 4월 8일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그 전에 천사가 업데이트 미리보기로 '실렌테라 : 비밀의 검'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려드릴게요!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온의 2020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입니다!
'실렌테라 : 비밀의 검'은 작년 11월 이후 진행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정말 반가운 소식이 되겠죠?ㅎㅎㅎㅎ

그럼 '실렌테라 : 비밀의 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금부터!

 

신규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PVP장비인 '궁극의 혹독한 가시'

신규 인던에서 최총 보스몬스터 처치 후 받을 수 있는 PVE장비인 '궁극의 해방된 폭풍'

그리고 마력 제작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 장비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실렌테라 : 시간의 층'이 아이온에 업데이트 되는데요?

시간의 형벌을 받은 느빌림의 필드로, 느빌림과 같은 거대한 몬스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죠?ㅋㅋㅋㅋ

 

 

그 다음 아이온의 내용으로는?

능력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시스템! '아이템 컬렉션'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해당 신규 시스템은 보유한 아이템을 컬렉션으로 묶어 능력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하며

신규 아이템 '문양'도 만나실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해당 신규 아이템은 상태 이상 저항 능력치에 특화된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다고 합니닷ㅎㅎㅎㅎ

 

 

아이온에 업데이트 될 신규 인던, 폭풍의 파슈만디르 사원 은 기존 파슈만디르 사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는데요?

더욱 강력해진 폭풍의 루드라를 처치하고, 위에서 언급한 최고의 PVE 장비인 '궁극의 해방된 폭풍'을 만나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아이온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바로 내일 아이온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욥~!

하루가 천년같은 시간이 되겠군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런데 아이온의 업뎃 소식만큼 더 알고싶은 게임소식!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고 거래 시 혜택 만나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당~~!

그럼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이벤트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