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흩날리는 벚꽃섬' 이벤트 던전에서 보상을 획득/제작하세요!

♥천사♥ 2020. 4. 8. 13: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저는 너무 빨리 먹어서 ㄹㅇ 체할 뻔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영ㅋㅋㅋㅋ

역시 한식은 사랑입니닷,,, 비빔밥은 집에 있는거 대충 섞어먹어도 맛있는데 돌솥은 정말 러브에요ㅋㅋㅋㅋ

저녁은 또 뭘 먹어야한담,,,ㅋㅋㅋㅋㅋ

요즘은 딱히 좀 괜찮은데 찾기가 어려운거 같아요,,,ㅜㅜ 진짜 핫한데는 생각해보면 거의 다 간거같아서

근데 무슨 점심 먹자마자 저녁생각을 하지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좀 황당하네요,,ㅎ

그럼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겠죠?ㅎㅎㅎㅎ

 

리니지2m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흩날리는 벚꽃섬' 이벤트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보상을 획득 및 제작해보세용!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번주 지나면 벚꽃질거같은데 리니지2m에서 아쉬운대로 봄을 즐겨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벚꽃 넘나 이쁜데 너무 일찍 져버려서 아쉽단말이죠 ㅜㅜㅜ

더 보고싶다구,,,,!
그럼 해당 이벤트 던전에 대한 정보 안내를 시작할게용!

 

리니지2m과 함께 아덴월드의 봄을 만끽합시닷!

 

흩날리는 벚꽃섬 이벤트 던전은 4월 22일 리니지2m의 정기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어용

게이트키퍼 NPC 혹은 던전 탭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해당 이벤트 던전은 30, 50, 55레벨 난이도를 선택해서 하루 1시간동안 이용하실 수 있답니당

 

 

사진이 너무 커서 잘랐는데, 흩날리는 벚꽃섬 완전 대박이죠 ㅜㅜ

이렇게 이쁜 곳에서 사냥을 할 수 있다니,,,,!ㅋㅋㅋㅋㅋㅋ

진짜 눈호강 제대로에요,,,! 흩날리는 벚꽃섬 이벤트 던전에서 열심히 사냥하시고, 보상을 얻어보세용

획득가능한 주요보상은 결정체/벚꽃 잎 이렇게 있어용!

 

벚꽃 잎을 통해 보상을 교환하실 수 있는데,

마지막에 보시면 영웅 무기 상자는 타입별로 상자 선택이 가능하다고하며,

나머지 교환가능한 보상은 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2m 해당 이벤트 던전을 통해 획득한 벚꽃 잎으로 보상을 제작해봅시다!

 

 

음 한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잎을 모아서 상자를 제작해주시면 되용!

 

 

상자는 화이트, 핑크빛, 황금빛! 요로케 세가지 종류가 있고,

구성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차이가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상자 제작 시 제작재료도 당연히 필요하겠죠?ㅎㅎㅎㅎ

성공하시면 상자 1개, 대성공은 무려 2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실패는 말그대로 실패입니다!ㅜㅜㅜ

 

 

또한 황금빛 벚꽃으로 이벤트 컬렉션 등록도 가능하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리니지2m 흩날리는 벚꽃섬 이벤트 던전 안내를 마칠게요!ㅋㅋㅋㅋ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고 내일만나요 여러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