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1주일 내내! 버닝/레이드 입장 할인받으세요!

♥천사♥ 2020. 4. 9. 11:4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하루에 6시간씩 자는게 익숙 해졌나봐요,,,!ㅎㅎ 그것보다 못자면 하루가 넘나 빡세요,,ㅜㅜ

저는 요즘이 진짜 일찍자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는 지금보다 더 일찍 일어났는데 어케 잠을 그렇게 늦게 잤나 이해가 안되네요,,

스마트폰 안썼을때는 더더욱,,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잠안자고 뭐했지,,? 그리고 스마트폰 처음 나와서 쓸때는 이렇게 폰으로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었잖아요!

뭐 기사보거나 페이스북?ㅋㅋㅋ 아 탭소닉 많이 하긴 했었는데,,ㅎ

 

지금 생각해보면 터치폰 쓰고나서부터 카메라로 사진을 잘 안찍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초등학교 이후로 사진을 도저히 졸업사진 말고는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 ㅜㅜ

싸이월드도 비번을 까먹어서 로그인도 못했는데 없어졌고 ㅜㅜ

지금은 드라이브나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굳이 출력하지 않아도 되고!

지금이 살기가 정말 편한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오늘은 던파의 업데이트 날인데, 큰 업데이트는 마땅히 없고, 이벤트는 요거 딱 하나 떳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이벤트 입니다~

던파에서 1주일 내내 버닝/레이드 입장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닷

 

 

요즘 코로나땜에 정말 모두가 다 힘들잖아요?

가게하시는 분들 부터 학생이신 분들은 개강도 못하고 시험도 미뤄져 일정이 다 틀어져버리고 등등

정말 모든 분들이 힘드실 때인거 같은데 던파가 조금이나마 힘이되길 바라는 마음에

1주일 내내 버닝과 레이드 입장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던파의 해당 이벤트는 전체 모험가님 다 혜택받으실 수 있고,

기간은 4월 16일 점검 전까지로,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는게 아니라

 1주일 내내 모든 시간동안 진행됩니닷

 

 

그럼 1주일동안 받으실 수 있는 버닝과 레이드 입장 할인 혜택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네요?ㅎ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PC방에서 받으실 수 있는 버닝효과는

힘내세요! 버닝 효과로 변경 적용된다고합니당ㅋㅋ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이 꼭 확인하실 사항으로,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는 다른 소모품 아이템의 효과와 중첩되지는 않고,

레이드 입장권 할인 시 홀수로 필요한 입장재료는 내림처리되서 할인된다고 합니다!ㅎㅎㅎ

 

1주일 내내 버닝/레이드 입장할인 받고, 또 다른 혜택도 받아보실까요?

모험가님들께서 많이 이용하실텐데,,ㅎ

바로가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구경해서 도움 받으시면 좋을거같아요!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