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캐릭터밸런스/길드하우스/싱글모드 업데이트 내용 안내!

♥천사♥ 2020. 4. 10. 11:5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오늘 금요일이여서 그런가 하루종일 기분이 넘나 좋아요ㅋㅋㅋㅋㅋ

금요일은 정말 사랑입니당,,!
오늘 밤에는 킹덤보고 자야겠어요ㅋㅋㅋㅋ그러고보니 오늘이면 다 보게되겠네용ㅎㅎㅎ

처음 봤을떄 아침에 동트는거 보고 잤었는데,,,ㅎ

드라마는 이게 문제에요 한화 끝나면 또 보고싶어서 결국 끝까지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왠만하면 거의 다 끝나거나 거의 끝나가는 드라마를 보게되는거 같습니다,,ㅎ

본방사수는 넘나 귀찮아요 ㅜㅜ 그리고 감질맛나고 ㅜㅜ

그럼 금요일의 시작은 마영전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마영전에는 캐릭터밸런스, 길드하우스, 싱글모드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럼 어떤 부분이 변화되었는지 확인해봅시다!

순서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캐릭터밸런스' 업데이트!
말그대로 마영전 캐릭터들의 스킬과 밸런스를 조정해서 결과적으로는 전투 시 편의성을 개선해드려요!

 

 

<아리샤>

 롱블레이드 : 일부 스킬 사용 시점 빠르게 앞당김, 전반적인 편의성 개선

윕 : 일부 버그 수정 및 대미지 조정

 

<카록>

블래스터 : 사용 시 대미지를 증가해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되도록 개선

 

<벨>

솔가르기 및 뿌리뽑기 등의 스킬 활용도를 높히고, 새로운 상태효과 추가

이빡에 미리, 델리아, 레서 등 여러 캐릭터에 캐릭터밸런스가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영전의 두번째 업데이트, '길드하우스'!

 

 

이제 버튼 하나로 길드하우스 곳곳을 빠르게 이동하세요!
또한 농장에서 간편하게 작물 경작도 가능해지고,

 길드하우스 주방에서 만찬을 요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길드하우스는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하게 개선되었다고하니,

지금 마영전에서 만나보세요!ㅎㅎㅎ

 

이제 마지막 세번째 업데이트 내용인 '싱글모드'가 있어요!

 

 

난 솔플이 좋아 하시는 분들은 레이드 전투를 혼자서 도전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ㅎ

혼자서 보스몬스터를 클리어할 생각하니 암담하고, 말도 안된다고 느껴지시나요?ㅎㅎ

걱정 ㄴㄴ 싱글모드에서는 보스몬스터의 체력이 이에 맞에 대폭완화되어,

혼자서도 레이드전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렇지만, 보상도 당연히 변화가 따르겠죠?ㅎㅎㅎㅎ

마영전에서 95레벨 레이드전투를 싱글모드로 도전해 진짜 승리자가 되어보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업데이트 안내를 모두 마쳤으며,

여러분들이 가장 관심있어하실만한 소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받아 거래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편하게 구경하시고,

저는 점심먹고 오꼐여!ㅎㅎㅎ

여러분들도 맛점하고 오세용~~~

 

 

▲▲

이벤트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