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신캐 '라이언' 출시기념 이벤트! 풀세팅에 도전하세요!

♥천사♥ 2020. 4. 10. 13:3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용?ㅎㅎㅎ

핳 저는 별로 땡기는게 없어서 별로 안먹었어요,,

이번주 들어서 처음으로 부실한 밥을 먹은 느낌,,,

근데 사실 저는 좀 부실하게 먹어도되서 괜찮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사이퍼즈의 신캐 '라이언' 출시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본 이벤트를 통해 라이언 풀세팅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퍼즈에서 라이언 풀세팅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기회는 이번뿐이라고하니 놓치지 마셔요!ㅎㅎ

 

 

그럼 사이퍼즈의 신캐 라이언을 먼저 알아볼게요!
전방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탱커로, 그렇다고 수비에만 집중한건 아니고

공격과 수비의 적절한 밸런스를 가진 캐릭터입니다!ㅋㅋㅋㅋ

짧지만 크게 공격하는 전투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신캐 라이언은 좋은 타격감을 가지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스킬은 '블리츠 태클', '락스매시', '라이언 터치다운'등이 있다고 합니다!

몸을 날려 적을 제압하거나, 힘을 모아 돌진해 강타할 수 있으며,

바위를 타고 점프해 목표 지점 주변을 바위벽으로 둘러싼다고 하는데,

그밖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홈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출시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풀세팅의 기회입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라이언 풀유니크팩, 레어부스터를 얻으실 수 있는데

뿐만아니라 주화박스, 최상급XP 100%, XP +2000도 같이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출석체크의 조건은 6분 이상 진행된 공성전 1판입니다!ㅎㅎㅎ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캐 라이언의 풀유니크팩을 도전하세요!ㅋㅋㅋ

 

 

그다음 레벨달성 이벤트인데, 기존의 보상에 추가로 또 선물을 얹어드린다고 하는데요?

레어소모품과 레어부스터가 추가로 지급됩니다!ㅎㅎㅎ

 

 

사이퍼즈가 준비한 신캐 출시기념 마지막 이벤트!

기간동안 라이언을 플레이하고, 획득경험치를 2배로 적용받으세요ㅋㅋㅋㅋㅋ

사진에서 각 주차별 적용모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풀세팅을 할 수 있는 해당 안내도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돌아올게요,,,ㅎ

 

오늘도 밥먹고나니까 약간 피로한 느낌이 뿜뿜이군요,,,

참 이시간이 하루 중에서 가장 졸린 시간인건 의문이에요,,

밤에 잠자기 전엔 잠도 안와서 억지로 눈감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머리만 대면 주무시는 분들은 정말 복받으신거에요,,ㅜㅜㅜㅜㅜㅜ

우리 금요일이니까 좀만 버티자구욧,,,!ㅎㅎㅎ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