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시즌7 업데이트! 비켄디/서바이버패스:한랭전선/신규총기 만나보세요!

♥천사♥ 2020. 4. 20. 15: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하,,, 저 시험보는거 접수 진짜 힘들게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접수해야하게 생겼어요,,ㅜ 진짜 너무 불공평,,, 증말 짜증나요 진챠루 ㅜㅜㅜㅜㅜ

그날 진짜 몇시간동안 포기하지 않고 겨우겨우 접수했는데 세상에,,ㅎㅋㅋㅋㅋㅋ

하,,, 진짜 뭐,,,ㅎ 아니에요 접수 못하면 다른 지역이라도 가서 보면 되죠 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배틀그라운드의 시즌7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비켄디/서바이버패스:한랭전선/신규무기 등

풍성한 업데이트 소식과 함꼐 돌아온,

배틀그라운드의 시즌7 소식을 만나보세요!ㅎㅎㅎ

먼저 '비켄디' 업데이트 먼저 전해드릴게요!

 

 

더 커지고 새로워진 비켄디!
북부와 강 근교에 눈이 추가되었고,

남부로 내려갈 수록 눈이 없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비켄디는 날씨가 조정되어 맑음, 눈!

이렇게 두가지만 제공되고, 차량도 좀 변화했다고하는 등

여러가지 면에서 새로워졌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시즌7 업데이트를 통해

비켄디가 돌아오면서 매치메이킹 시스템도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사용자 지정매치에서도 비켄디를 플레이하실 수 있어용!

 

 

배틀그라운드 시즌7 서바이버패스 : 한랭전선을 만나보세요!ㅎㅎㅎ

다이노랜드의 공룡 친구들과 이번 시즌7에 어울리는 보상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물론 서바이버패스를 구입하지 않은 플레이어 분들도 보상을 플렉스하실 수 있으니,

커뮤니티 미션을 통해 여러 보상을 획득하세요!ㅎㅎㅎ

 

그럼 서바이버패스 : 한랭전선의 커뮤니티, 시즌, 프로그레스, 챌린지 미션을 확인해봅시다!

서바이버패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유저가 스킨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미션'

세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시즌미션'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레스 미션'

생존을 테마로한 고난도 연계미션인 '챌린지 미션'을 한랭전선에서 만나보세요!ㅋㅋㅋ

 

 

그리고 생존타이틀 시스템!

시즌7이 시작디며, 기존 6의 결과에 따른 보상이 지급되고,

서바이벌 타이틀은 시즌6를 끝으로 종료되며,

새로운 경쟁전 시스템이 배틀그라운드에 도입된다고하는데,

기대되는군요!

 

그다음 업데이트는 신규총기 : 모신나강 입니다~~

 

이번에 만날 수 있는 신규총기는 에겐겔과 비켄디에서 만나실 수 있고,

신규총기 모신나강의 성능, 사용탄약, 사용가능한 부착물 모두 기존의 KAR98K와 같지만,

 해당 신규총기의 고유 외관과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시즌7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겟습니다!ㅎㅎㅎ

그밖의 성능, 편의성, 스킨/아이템 업데이트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용ㅎㅎ

저는 다음이야기로 올게여~~